정품확인&대체장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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정품확인&대체장비

정품 확인법

  1. 세기P&C 정품은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‘세기P&C’ 로고가 각인되어 있는 정품 스티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2. 세기P&C 정품에 대한 추가확인은 https://www.saeki.co.kr/genuine정품등록 시, 시리얼 번호 검증을 통하여 보다 확실하게 정품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- 정품등록은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(필수)을 완료한 회원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. 다소 번거로우셔도 연락처 오류로 인하여 발생할지도 모를 회원님의 불이익을 방지하고자 함입니다.
  3. 정품등록을 하지 않고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, 세기고객지원팀09:00 ~ 18:00 (주말, 공휴일 휴무) 02-3668-3114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4. 세기P&C가 정품이 아닌 병행 수입품 및 위조품, 개조품의 경우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제약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.

대체장비 서비스

  1. 세기P&C(주) 정품제품을 점검결과 일본시그마(제조사) 수리가필요하여 수리를위해 제조사로 발송할경우 대체장비를 세기P&C(주)에서 지급해드릴수있습니다.
  2. 보증기간이내일경우에만 대체장비가 지급됩니다.
  3. 대여요청시 반드시 정품등록이 되어있어야하며, 대여요청 고객명과 정품등록자는 동일해야합니다.
  4. 정품이아닌경우 대체장비 지급이 불가합니다.
  5. 사용자 과실에의한 유상수리인경우 대체장비 지급이 불가합니다.